구내염 빨리낫는법 추천방법


입안에 생긴 구내염 때문에 고생하고 계신가요? 저도 엄청 자주 생기는 편이예요. 피곤해서 생기고, 깨물어서 생기고, 이유없이 생기고.. 또 한번 생기면 2~3개씩 다발로 생기고, 쉽게 낫지도 않더라고요. 그렇게 수 십년간 고생 끝에 최후의 수단으로 자리 잡은, 저의 구내염 빨리낫는법 을 공유하려고 해요.



사실, 빨리 낫는 것도 중요하지만 아예 안 생기는게 제일인데요. 유독 구내염이 생기는 사람이 계속 생기는 것 같아요. 구내염 예방법으로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 저는 딱히 모르겠더라고요. 일단 제가 확실히 효과를 본 건 바로 칫솔입니다.



친구들과 수다 중에, 입 안에 작은 상처만 있어도 세균이 침투하면 바로 구내염이 생긴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그 순간 든 생각이 칫솔의 위치였거든요. 저희 집은 칫솔을 이렇게 컵에 오픈해 놓았었는데, 화장실에 세균이 엄청 많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커버가 있는 칫솔걸이로 바꾸었더니 입병나는 횟수가 엄청 줄었습니다. 예전엔 깨물면 바로 구내염이 생겼는데, 요즘은 깨물어도 그냥 아물어 버리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혹시나, 한번쯤은 칫솔관리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다시 구내염 빨리낫는법 으로 돌아와서^^; 이미 생긴 구내염이 빨리 나으면 좋겠는데.. 휴식을 취하고, 비타민을 먹고, 이런 걸로 어느 세월에 낫길 바랍니까!! 당장 밥먹기도 힘든데 말이죠ㅠㅠ



제 경험의 최종 목적지는 바로 카미스타드 엔겔 & 알보칠의 환상의 조합입니다.


카미스타드 엔겔은 진통, 소염작용이 좋은 입병치료제라고 해요. 근데 사실 제 경우에는 구내염이 빨리 낫는 것 같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제가 자주 쓰는 이유는 국소마취제 (리도카인) 성분이 함유되어, 매우 신속히 통증이 사라진다는 점입니다. 정말 마취약처럼 바르면 바로 먹먹~해지는 느낌을 받게 되요.



바로 이때, 효과는 만점이지만 저승사자 만날까 무서운 알보칠을 발라주는 겁니다. 알보칠은 정말 효과는 탁월한데, 바를 때 순간의 고통은 말할 수 없어요. 입술이 부들거릴 정도로..ㅠㅠ



하지만 카미스타드 엔겔을 발라 마취해주고, 알보칠을 바르면 참을 수 있을 정도의 아픔(?)이 되는 것 같아요.



구내염 빨리낫는법 은 다양하겠지만, 그 중 저는 이방법이 최선이네요. 구내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한번 해보시길 강추입니다^^


구내염 빨리낫는법 여기까지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