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캐쉬백 적립방법 3가지 깔끔정리


예전엔 종종 제품에서 쿠폰을 오리고 붙여서 제출해서 간간히 사용하며 소소한 행복을 누렸던 OK캐쉬백 포인트 였는데, 어느순간부터 까먹고 있었네요. 얼마전에야 모여있는 포인트를 발견하고서야, 다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편에서는 오케이캐쉬백 적립방법 에 대하여 공유해보려고 해요. 우선 간단히 OK캐쉬백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용카드나 멤버쉽카드를 발급받으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 집니다. 



가맹점을 이용하고 포인트를 적립하시거나, 현금대신 포인트로 결재를 하실수도 있어요. 또는 50,000점 이상이면 말그대로 캐쉬백 즉, 현금으로 상환도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포인트를 사용하던지, 현금으로 돌려받던지.. 우선은 적립부터 해야겠지요? 그럼 오케이캐쉬백 적립방법 을 알아보겠습니다!!


1. 쿠폰 상품의 포인트 적립

기존방식인 상품쿠폰을 제출하던 방법은 2016년을 끝으로 마감되었습니다. 2017년부터는 해당 상품 겉면에 부착된 쿠폰 바코드를 직접 홈페이지나 어플에 접속하여 등록하여, 적립하실 수 있어요.



2. 가맹점 / 제휴사에서 적립

오케이캐쉬백 적립방법 중 주된 방법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가맹과 제휴를 맺고 있는 다양한 상점을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전국에 오프라인 가맹점 및 제휴사가 5만여개, 그리고 캐쉬백 몰 온라인 가맹점이 100여군데나 있다고 하네요.



온라인 가맹점의 경우 홈페이지상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OK캐쉬백을 경유하여 캐쉬백 몰 을 이용하시면, 포인트를 적립해준데요. 생각보다 적립율이 높은 것 같네요.



오프라인 가맹은 너무 많아서 한눈에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중대형 제휴사에는 어디가 있는지, 내가 자주가는 지역에는 뭐가있는지 미리 알아놓으시면, 유용할 것 같아요.



3. 이벤트에 참여하여 적립

다양한 이벤트들이 항상 진행되고 있네요. 살펴보시고, 내게 맞는 이벤트가 있다면 참여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도 있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데요. 사실 저는 제휴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저도 모르는 사이 많이 모여있었네요. 현금으로 상환하여더니 꽁돈 생긴기분이네요^^;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포인트로 결재를 하시게 되면, 반드시 비밀번호가 필요한데요, 저처럼 신용카드나 기타 방법으로 자동 적립되고 있었다면, 내 비밀번호??? 그게 뭐지?? 하는 사태가 발생하게 됩니다. 사용전 미리 설정이 필요하니,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관련글보기

[생활정보] - OK캐쉬백 비밀번호 그게뭐지? (바로알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