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환불 신청 - 간단하게 하기

캐시비 카드 ( cashbee card ) 교통카드, 편의점, 쇼핑, 온라인 가맹점 등 다양한 이용처에서 쉽게 결제하는데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종종 고장이나 훼손등으로 인해 환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번엔 시비 환불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환불하려는 이유에 따라 신청방법이 달라지는데요, 고장 및 파손인지 단순 환불신청인지에 따라 우편환불, 편의점 및 ATM이용, 방문환불 등의 3가지 환불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환불의 경우는 고장 및 파손으로 인한 환불신청이 많기 때문에, 우편환불 신청건이 많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를 다운 받거나, 제휴점에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어디에서 받는지, 또 신청후 환불까지 소요기간이나 수수료등의 다양한 정보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정상카드의 환불신청 안내도 아래쪽에 있답니다.^^








환불봉투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캐시비 환불 신청서와 환불신청서봉투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첨부파일을 출력하셔서, 아래의 진행방법에 따라 작성하여 실물과 함께 발송해주시면 cashbee card 환불요청 완료!!




** 환불봉투 출력등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환불봉투를 비치하고 있는 제휴점들을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우편발송한 캐시비 환불 신청서의 환불진행과정은 어떻게 될까요?



고장 및 파손으로 인한 우편발송 건의 경우, 본사로 우편도착 5일후 본인계좌로 입금된다고 합니다.



정상카드의 경우 편의점이나 ATM등에서 간편하게 환불가능하네요. 환불금액에 따라 환불처와 수수료등을 꼭 확인하세요~



이상 캐시비 환불 신청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